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쌍용 토레스 제원과 가격 정보 알아봐요

by 맨리 2022. 6. 15.
728x90
반응형
SMALL

쌍용차가 신차 토레스를 선보였습니다.

많은 어려움속에서도

신차를 출시했다는 소식은 매우 반가운데요.

 

쌍용 토레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게 쌍용차 맞아?

정통 SUV의 강인한 헤리티지가 느껴지네요.

전면부의 모습은 강인하면서도

중후한 느낌마저 듭니다.

 

특히, 전면부의 그릴 부분이 

정말 맘에 드네요.

남심저격 제대로 합니다 ㅋㅋㅋ

후면부의 트렁크 손잡이와 타이어는

디자인적인 면만 강조되었습니다.

 

 

 

실내도 신경을 많이 쓴 모습입니다.

지금까지의 쌍용차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네요.

우선, 물리적 버튼이 없고

전부 터치 스크린으로 작동되게 되었습니다.

스티어링휠은 4포크로 패들쉬프트가 적용 되었네요.

센터페시아와는 다르게

핸들에는 여러 버튼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픽 시인성도 좋네요.

기어단수가 상당히 크게 보이는데

요즘 추세와는 동떨어진 감도 없지 않아 있네요.

 

제가 토레스를 산다면 사이드 스토리지 박스는

무조건 넣겠습니다.

완전 멋지네요 ㅎㅎ

디펜더 느낌도 나고 유용하게 쓰일 거 같습니다.

토레스 타고 캠핑가고 싶네요.

 


가격

가격은 2,690만원~2,990만원으로 책정되었어요.

가격도 괜찮게 나온 거 같습니다.

반면에 옵션구성은 경쟁차종보다 좀 떨어지는 거 같네요.

견적낼때 트림과 옵션 구성을 꼼꼼히 

살펴보고 결정하셔야겠어요.

 

저는 토레스 색상 중에서 블랙이 가장 멋질 거 같네요.

전면 그릴부분과 가장 잘 어울릴 거 같아요 ㅋㅋ

 

지금 사전계약 이벤트로 사은품까지 주는군요.


제원

전장 : 4,700mm

전폭 : 1,890mm

전고 : 1,720mm

축거 : 2,680mm

배기량 : 1,497cc

출력 : 170마력

 

엔진은 코란도보다 발진 가속성능이 10% 향상 되었고

저공해 3종 인증을 받았어요.

저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강인한 SUV 디자인을 

기대하셨던 분들에게는 

이번 쌍용차의 토레스 출시가 누구보다 반가울 거 같아요.

 

토레스가 꼭 흥행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