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뉴스

고양이 굿즈 아직도 없어? 고양이 굿즈 머그컵

맨리 2021. 1. 8. 18:26
728x90
반응형
SMALL

고양이 굿즈 머그컵


고양이 굿즈 머그컵

디지털 노드가 대세다.

직장에서 받는 주수입원 외 패시브인컴을 늘리려는 사람이 많다.

 

그래서 나도 도전에 보았다!!

나의 그림을 굿즈에 인쇄되어 판매되는 '위드굿즈' 시스템을 이용했다.

포장, 배송, CS는 위드굿즈에서 해주니 작가는 예쁘고 귀엽고 앙증 맞은 작품을 잘 그리면 된다!

 

내가 그린 작품을 고양이 굿즈로 만들다니 정말 매력적이다.

내가 좋아하는 고양이를 그려보기로 마음 먹고 제출했다.

한번에 승인이 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번 반려당하는 경우도 있다.

이 경우 가이드에 따라 수정해서 재제출 하면 된다.

 

고양이 굿즈 머그컵

위드굿즈에서는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다.

비닐이나 플라스틱보다는 종이가 훨씬 환경적이니 평소 환경에 관심이 많은 나와도 잘 맞는다.

 

"CATS ARE LOVE"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내가 밀고 있는 캐치프래이즈다. ㅎㅎ

정말 고양이는 사랑이다.

 

고양이 굿즈 머그컵 속 고양이는 "무니"다.

작년 여름에 처음 알게된 동네고양이이다.

하악질의 두려움을 무릅쓰고 매일 밥 챙겨줬던 아이다.

 


고급백토로 만든 견고한 머그컵

 

고양이 굿즈 머그컵

개인적으로 두툼하고 무게감 있는 머그컵을 선호하는데

위드굿즈의 머그컵이 그렇다.

고양이 굿즈 머그컵으로 잘 어울린다.

 

 

고양이 굿즈 머그컵

 

 

전자렌지와 뜨거울물에도 당연히 사용가능하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굿즈 선물을 찾는다면 머그컵

고양이 굿즈 머그컵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을 고른다면 머그컵이 제일이지 않을까?

남녀노소, 직장인, 선/후배, 연인에게도 잘어울리는 굿즈다.

특히, 커플 선물이나 집들이용으로는 제격이다.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하다.

withgoods.net/item/509969

 

위드굿즈 - 무니 by Anima

고양이를 좋아하게 된 계기가 바로 무니입니다. 더운 여름 풀밭에서 젖을 먹이는 어미 고양이었어요.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무니를 보며 고양이에게 빠지게 되었습니다.

withgoods.net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