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뉴스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식 그대라이팅 뭐길래 식며들다

by 맨리 2022. 10. 18.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가장 핫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단연코 나는솔로입니다!! 정말 꿀잼 존잼이에요 ㅎㅎ

나는솔로10기가 이렇게 흥행하는 이유는 돌싱특집인 이유도 있겠지만, 출연진들 개개인이 가지는 뚜렷한 개성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빠르게 전개되는 스토리에 있습니다.

각 출연자들 모두 톡톡튀는 개성으로 매력이 있지만, 그 중 가장 관심을 끄는 출연자가 바로 영식입니다.

상대방을 지칭할 때 '그대'라고 칭하면서 얘기를 이끌어 가는 모습이 비호감이면서도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그대~
으이그~
애기야~

영식과 옥순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먼저 나는솔로10 돌싱특집 영식의 나이와 직업, 자녀유무를 알아보겠습니다. 영식은 외국계 기업 세일즈팀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는 올해 37세이네요.

영식과 데이트를 나가는 옥순은 34세로 현대 모비스 생산직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해요.

처음부터 영식은 옥순에게 호감 표현을 많이 하면서 적극 어필했고, 옥순도 그런 영식을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영식과 옥순의 데이트 현장을 보세요 ㅎㅎ

영식의 적극적인 스킨쉽이 만난지 하루도 안된 상황이라는 거...ㅋㅋ정말 빠른 진도로 모두를 놀라게 했어요.

특히, 영식의 청산유수 같은 언변에 옥순도 점점 '식며'드는 거 같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스킨쉽을 하는데 옥순도 싫지만은 않은 모습이네요.

 

영식과 현숙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이런 영식이...밤에 현숙과 단둘이 이야기를 하러 나갑니다.

둘의 대화에 답답함을 느낀 영호의 직진 발언에 등떠밀리 듯 나간 것도 있었어요.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영식은 상대를 지칭할 때 '그대'라는 표현을 많이 쓰더라구요.

저는 처음에 너무 비호감이어서 듣기 힘들었는데요 ㅎㅎㅎ 계속 듣다보니 재미있기도 하고 영식만의 매력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저도 '그대라이팅' 당했습니다.ㅎㅎㅎ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영식님이 영어를 얼마나 잘 하시는지 잘 모르겠지만 영어단어를 섞으며 비유적인 말도 굉장히 많이 하더라구요.

물론 상대를 지칭할 땐 '그대' ㅋㅋㅋㅋㅋㅋㅋ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그대가..그대는..ㅋㅋㅋㅋ

오늘도 시작된느 그대라이팅.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나는솔로 영식 그대라이팅

 

 

영식님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